일본의 매력과 관광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발신 중

도쿄

긴자는 무엇으로 유명할까? 긴자에서 유명한 거리, '긴자 거리'

'긴자'는 도쿄에 관광 온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거리예요.

도쿄도의 조사에 따르면 긴자는 '가장 기대되는 장소' 1위, '가장 만족한 장소' 3위 등 여러 조사에서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 있는 관광지죠.

이번에는 도쿄 관광지 중 긴자가 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긴자의 잘 알려진 명소는 어디인지 소개해 드릴게요.

긴자에서 유명한 것은?

ginza tokyo 긴자 도쿄

'긴자'는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일본 국내에서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명소예요.

쇼핑을 하거나 일본 음식을 즐기거나 일본 전통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곳들이 많죠.

패션을 즐기는 거리로 유명한 긴자

긴자는 특히 '성인'을 타깃으로 한 패션의 중심지로,

아르마니 긴자 타워, 구찌, 불가리, 샤넬 등 해외 브랜드 숍도 많이 입점해 있어요.

또한 1930년에 개업한 긴자 미쓰코시, 1925년에 개업한 마쓰야 등 전통 있는 백화점, 긴자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와코 긴자 본관, 240개 이상의 점포가 모여 있는 GINAZASIX 등의 복합 상업 시설들도 주목받고 있죠.

많은 가게들이 즐비한 긴자를 느긋하게 산책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어요.

일본에서는 긴자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을 '긴부라'라고 부르며, 우아한 어른들이 휴일을 보내는 방법 중 하나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도쿄에 오신다면 아이 쇼핑을 즐기며 긴자를 산책해 보세요.

일식을 즐기는 거리로 유명한 긴자

Kaiseki cuisine 가이세키 요리

'긴자'에는 '일식 맛집'이 많이 있어요.

특히 '고급 음식점'이 많아 일본 정원을 눈앞에 두고 식사를 즐기거나, 운치 있는 일본 가옥에서 가이세키 요리를 즐기는 등 일본의 전통 식문화를 만끽할 수 있어요.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가게가 긴자에만 60개가 넘을 정도이니, '긴자는 음식의 보물창고'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죠.

전통 문화를 즐기는 거리로 유명한 긴자

가부키 kabuki

긴자에는 '가부키자', '간제 노가쿠도' 등 일본의 전통 예능을 볼 수 있는 시설들도 많이 있어요.

'가부키'와 '노'는 크게 다르지만, 각각 다른 재미가 있어요.

'가부키'는 '에도 시대(1603년 - 1868년)'에 널리 유행한 '연극과 춤'을 말하며, '노'는 그보다 더 오래된 '무로마치 시대(1336년~1573년)'에 크게 발전한 '노래와 춤'을 중심으로 한 공연을 말해요.

화려하고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전개를 좋아한다면 '가부키'를, 여유로운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노'를 감상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긴자에서 유명한 '긴자 거리(긴자 주오도리)'를 관광해요!

sushi 스시

앞서 언급했듯 '긴자'에는 패션, 음식, 전통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가게들이 많고, 거리 전체가 넓어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어요.

이럴 땐 모든 것이 집약된 '긴자 거리(긴자 주오도리)로 가 보세요.

'긴자 거리(긴자 주오도리)는 주말과 공휴일에는 '보행자 천국'으로 바뀌어, 도로가 보행자에게 개방되고 자동차의 진입이 금지돼요.

긴자도리구치 교차로에서 긴자 8초메 교차로까지 약 1.1km에 달하는 도로가 보행자 전용 도로로 변신하니, 긴자를 걸어서 산책하는 '긴부라'를 하기에도 딱 좋겠죠.

보행자 천국이 되는 시간대에는 천천히 관광도 하고 사진 촬영도 즐길 수 있으니, 주말이나 공휴일을 노려 긴자를 방문하셔도 좋을 거예요.

긴자는 역사가 있는 거리로도 알려져 있어요

가부키자 긴자 가부키자

이처럼 도쿄의 인기 관광지 중 하나인 '긴자'에는 쇼핑, 음식, 일본 전통 예능 등 일본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가 많이 있어요.

도쿄에 처음 오신 분들도, 몇 번 와 보신 분들도 꼭 '어른의 거리' 긴자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 보시길 바라요!

기업용
광고 게재 문의는 여기로 ≫

  • 기사를 쓴 작가
  • 라이터의 새로운 글
Raku Raku Japan 편집부

일본 각지에 거주하는 작가가 현지인의 시선으로 추천 정보와 관광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여기서만 볼 수 있는 정보"도 업데이트 중!

  1. AUS 바이런베이의 '재패니즈 페스티벌'에 다녀왔다!

  2. 은각사를 둘러보는 데 필요한 시간은? 입장료는 무료?

  3. Any Wear, Anywhere로 일본 여행을 가볍게! 친환경 의류 렌탈 서비스

RECOMMEND

RANKING

DAILY
WEEKLY
MONTHLY
  1. 1
  2. 2
  3. 3
  4. 4
  5. 5
  1. 1
  2. 2
  3. 3
  4. 4
  5. 5
  1. 1
  2. 2
  3. 3
  4. 4
  5. 5

관련 기사

PAGE TOP
ko_KRKorean